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포항 애슐리 퀸즈 만족러운 식사

by 조던 권 2022.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던권입니다.

오늘은 포항에 위치한 애슐리 퀸즈를 저녁식사로 이용해본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애슐리 퀸즈는 애슐리 보다는 좀 더 다양하고 질 좋은 메뉴들로 구성된 매장인데요. 전국에 매장이 있고 포항에는 예전에 애슐리 매장이 있었지만 지금은 없는 것으로 압니다.

저는 토요일 저녁 시간에 이용을 했고요. 매장은 가족단위, 단체 고객을 위한 테이블 자석들이 매우 넉넉했습니다. 주말이라 사람들이 붐비는 편이었지만 오후 5시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을 하거나 예약을 해야 하는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식사를 끝내고 7시 정도에 나올 때에는 몇 팀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어른 기준 주말 27,900원(평일 점심 19900원, 자녁은 25900원)은 이었고요. 2022년 11월 10일부터 변경된 가격이라고 합니다. (저는 11월 19일 날 방문을 했습니다.)




장점) 가성비가 매우 좋은 편임,
일식, 중식, 한식, 양식, 디저트 크게 5개의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고 애슐리 퀸즈의 가장 큰 장점은 디저트가 매우 훌륭하다는 점임, 특히 개인적으로 말차 브라우니, 초코 퐁듀, 직접 만들어 먹는 와플, 에그타르트 등은 식사를 대충하고 집중해서 먹어도 될 만큼 대만족이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더라도 피자, 치킨 같은 식사 후에 애슐리 퀸즈의 이 디저트를 집중 공략한다면 이 가성비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단점) 주차장이 별도로 없고 큰길 횡단보도를 두 번 건너야 나오는 모던하우스 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모던하우스에서 쇼핑을 하고 저녁을 먹는 코스가 매우 효율적이었습니다만 식사만을 위한 분들은 다소 불편할 듯합니다.


총평, 팁) 최근에 다녀온 좀 더 고가의 스테이크 전문 뷔페와 비교해봐도 가성비는 정말 좋고요, 디저트만 골고루 즐기고 싶은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주말에 애슐리 퀸즈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6시 전에는 도착해서 뷔페 바와 가까운 테이블에 자리 잡으시면 좋고요, 즉석 스테이크는 6시 30분 정도에 사람들이 매우 붐비기 시작하면 나오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소량씩만)

오늘의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